은평구, 2024년 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

은평구, 2024년 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2023년 사업 결과 및 결산 감사 보고와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의결

은평구, 2024년 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뉴스킹]은평구 장애인체육회는 지난달 2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는 당연직 회장인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해 18명의 임원단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 결과 및 결산 감사 보고와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지난해 추진한 사업에 대한 활동 영상을 보며 잘한 점과 부족한 부분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올해 추진 사업 전반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5월 장애인탁구대회를 시작으로 장애인생활체육한마당, 장애인 어울림 수영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은평구장애인체육회 활성화를 위해 이사회를 새롭게 정비하고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권의채 (주)익산철스크랩 대표를 위촉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 장애인체육회가 날로 발전하는 모습은 모두 여기 계신 이사님들 여러분 노력의 결과이며 부족한 예산 상황에서도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또한 구에서도 취약계층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 장애인 건강아카데미 운영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