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친구에게 `고향사랑기부` 추천하면 혜택 받는다 !
검색 입력폼
곡성

곡성군, 친구에게 `고향사랑기부` 추천하면 혜택 받는다 !

오는 3월1일부터 고향사랑기부 추천인에게도 기부금의 10% 혜택 제공

곡성군, 친구에게 `고향사랑기부` 추천하면 혜택 받는다 !
[뉴스킹]곡성군은 오는 3월 1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고 모금액을 증대하기 위해 "곡성친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 이벤트는 곡성군이 기부 문화를 장려하고 지역민의 복리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 중 하나로 기부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지역민들이 가족, 친구, 동료 등을 대상으로 곡성군에 기부를 권유하고, 이를 통해 실제로 기부가 이루어질 경우 추천인에게 기부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참여는 곡성군청 홈페이지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지역 내 읍·면사무소 방문을 통한 오프라인 신청으로 가능하다.

참여자는 곡성군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곡성심청상품권을 지류나 모바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곡성군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가 많을 경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곡성군은 지역 내 소아청소년과 의료시설 부재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고 군민의 의료서비스 질을 향상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곡성에 소아과를 선물하세요"라는 지정기부 1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은 인근 대도시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주 2회 방문하여 진료를 제공하고, 진료비 본인부담금을 지원함으로써 군민의 의료 접근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금 목표액은 8천만 원이며, 곡성군은 필요한 행정 절차를 완료한 뒤, 9월에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