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윤정민 의원, '대한전문건설협회'‘중앙회장 감사패’수여 받아

고용 창출 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건설산업의 꾸준한 관심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2024년 02월 02일(금) 10:18
'대한전문건설협회'‘중앙회장 감사패’수여 받은 윤정민 의원
[뉴스킹]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윤정민 의원(상무2동, 서창동, 금호1‧2동)이 1일 위더스광주에서 개최된 대한전문건설협회 광주광역시회 '제 33회 정기총회'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장의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대한전문건설협회는 전문건설업계 권익신장 및 업역 증진에 공헌한 기관 및 공무원, 협회 발전 유공회원사 등 35명을 포상 대상자로 선정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광주시회는 서구의회 윤정민 의원이 고용창출 등 경제활성화를 위한 지역건설산업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해왔다며 포상자 선정 배경을 밝혔다.

윤정민 의원은 제6대, 제7대를 거쳐 제8대 서구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는 동안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모색해왔다. 지원 조례 적용 범위 확대, 실효성 제고 등을 위한 관계자 간담회를 추진하는 등 지역건설업 성장의 한계 극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과 노력에 따른 공로로 2020년에도 대한전문건설협회 광주시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윤 의원은 “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건설산업에 관심을 갖게 됐다. 낮은 수주율과 소형공사 등 지역 건설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과 함께 안전한 건설산업 환경 조성의 필요성을 체감하고 있다. 지역의 건설산업 환경에 탄탄한 안전성을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 건설산업의 지속가능성을 꾸준히 고민하겠다. 지지와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이 기사는 뉴스킹 홈페이지(newsking.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king.co.kr/article.php?aid=11367296606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08:5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