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아드라코리아, 동대문구 위기가정에 따뜻한 사랑 전달
검색 입력폼
사회

삼육보건대학교·아드라코리아, 동대문구 위기가정에 따뜻한 사랑 전달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참여로 28일 김장김치(5kg)와 설렁탕 등 동계 물품 600세트 기탁

(아래 줄 왼쪽 세 번째부터)박주희 삼육보건대학교 총장, 강순기 학교법인삼육학원&아드라코리아 이사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킹]동대문구는 28일 오전 10시 삼육보건대학교와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 전쟁난민을 위한 국제 민간 구호기구인 아드라코리아에서 위기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5kg)와 설렁탕 등 동계 물품 600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삼육보건대학교 소강당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박주희 삼육보건대학교 총장, 강순기 학교법인삼육학원&아드라코리아 이사장(現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장),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및 동문장애인복지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후원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됐으며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200가구, 동문장애인복지관 200가구, 인근 동주민센터 5개소에서 각 40가구씩을 추천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13년째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강순기 학교법인삼육학원&아드라코리아 이사장은 “동대문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위기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온정을 나눠주신 삼육보건대학교와 아드라코리아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독거 어르신을 비롯하여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촘촘하고 세심하게 살펴, 소외받는 이웃들이 희망으로 가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