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출연 확정! 억척스럽지만 정 많고 따뜻한 엄마 ’서정혜‘ 役
검색 입력폼
IT/과학

'김희정'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출연 확정! 억척스럽지만 정 많고 따뜻한 엄마 ’서정혜‘ 役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시사뉴스방송]배우 김희정이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서정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김희정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오늘) “김희정이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출연을 확정하고 시청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3월 첫 방송 되는 KBS2 ‘비밀의 여자’는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상속녀와 엮여,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희정은 극 중 서태양(이선호 분)의 엄마 ‘서정혜‘ 역을 맡았다. 서정혜는 모든 풍파를 견디며 살아온 세월만큼 강인하고 억척스러워 보이지만, 속내는 정 많고 눈물도 많은 따뜻한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대체 불가 명품 조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희정이 배우 이선호와 특별한 모자(母子)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

엄마의 대명사 김희정은 '술꾼도시여자들 2',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수준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희정이 ’비밀의 남자‘에 이어 이번 ’비밀의 여자‘로 어떤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해진다.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된다.
강미영 기자 inews2477@naver.com
IT/과학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