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늘(13일) 새 싱글 ‘Yesterday’ 발매…봄 감성 끌어올릴 ‘서정적 무드 신곡’
검색 입력폼
IT/과학

박재범, 오늘(13일) 새 싱글 ‘Yesterday’ 발매…봄 감성 끌어올릴 ‘서정적 무드 신곡’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시사뉴스방송]가수 박재범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박재범은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Yesterday(예스터데이)’를 발매한다.

‘Yesterday’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곡 ‘Yesterday’를 비롯해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Love Is Ugly(러브 이즈 어글리)’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발매 당일인 13일 0시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Yesterday’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발매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끈 배우 이유미가 출연해 단숨에 몰입도를 높였고,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Did as yesterday(어제 그랬던 것처럼)’이란 노랫말이 차분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사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수록곡 ‘Love Is Ugly’는 박재범과 화사의 특색 있는 보이스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박재범은 발매를 앞둔 지난 12일 tvN ‘화사쇼’를 통해 ‘Love Is Ugly’를 선공개하기도 했다. 둘의 신선한 하모니와 감성 조합이 듣고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발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최근 박재범은 KBS 2TV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MC를 비롯한 다채로운 분야에서 폭넓은 영향력을 펼치며 독보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다가오는 봄,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선보이는 감미로운 알앤비 싱글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박재범의 새 싱글 ‘Yesterday’는 1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강미영 기자 inews2477@naver.com
IT/과학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