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기획초대전 ‘시간에 대한 탐구 展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기획초대전 ‘시간에 대한 탐구 展

봄꽃 향기 물씬 나는 지역작가 6인의 작품 전시회

광양시, 기획초대전 ‘시간에 대한 탐구 展
[뉴스킹]광양시가 오는 5일부터 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시간에 대한 탐구 展’을 개최한다.

이번 초대전은 꽃피는 봄날 시민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고자 기획된 첫 번째 전시회로 (사)한국미술협회광양지부에서 지부장을 역임한 6인의 작가 작품 24점을 만날 수 있다.

참여한 작가는 김선영 서양화가(한국국제미술교류협회 회장 역임), 김정국 한국화가(대한민국미술대전 초대작가 및 심사위원 역임), 박동열 서양화가(2015 전남미술인상 수상, 2020 올해의 예술인상, 2022 동서미술인상 수상), 박종태 서예가(대한민국서예전람회 초대작가, 전라남도미술대전 초대작가 및 심사운영위원 역임), 방우송 미디어․조각가(예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 학과 교수), 채수평 서양화가(국제아트페어, 국립현대미술관특별전) 등 한국화, 유화, 서예, 미디어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가들이다.

‘시간에 대한 탐구 展’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전시회가 일상에서 잠시 멈춰 쉼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전시를 통해 시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